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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셀린느의 영혼, 피비파일로가 떠나다

by 코코걸 2017. 10. 29.



피비파일로, 셀린느를 떠날 준비


(번역중)




-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비 파일로(PhoelinePhilo)가 회사를 곧 떠날 것이라는 것을 계속 부인하면서도 피비파일로를 대체하려는 인터뷰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LVMH 



프랑스 브랜드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비파일로를 대체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을 인터뷰하고 있는 중입니다.

"인터뷰는 몇달째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익명의 한 소식통으로 부터 인터뷰가 계속 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하지만 LVMH는 Philo가 곧 브랜드를 떠날 것임을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LVMH의 대변인은 "우리는 피비파일로가 셀린느를 즉시 나가는 것을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LVMH대 필라델피아가 이 회사에 남아 있는 것을 환영한다는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필라델피아는 올해 초에 내부 메모를 게재할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했다. 그러나 LVMH는 대체적으로 대체 면접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았다.

이 상황에 대한 또 다른 소식통은 필로가 연말까지 떠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그녀의 출국 조건은 여름 전에 합의되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마치 시대의 종말 같은 냄새가 납니다,"라고 한 헤드 헌팅 소식통은 익명을 전제로 말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PhiloMcCalin의 잠재적인 후계자인 NatasaCagality는 현재 포트 1961에 있는 NatasaCagality와 유사한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Céline의 홈페이지에는 Céline의 디자인 담당자가 Céline의 디자인 담당 이사로 재직하고 있지만 Céline의 대변인이 여전히 서명한 것인지 확인하기는 망설여 졌습니다. 또 다른 이름으로 제시된 이름은 이아리아 이세리아의 디자인 디렉터이자 Céline의 디자인 디렉터이자 Céline의 디자인 디렉터였던 빅토리아 로드리안의 디자인 디렉터입니다.

3년간의 공백을 깬 후 2008년에 Céline에 합류한 이후로 Philo는 자신의 미니멀 리스트 디자인을 패션 권위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런던의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한 필로는 Céline의 많은 가방들을 뒤졌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그녀는 연간 매출액을 2억유로에서 7억 5천만유로로 올리는 것을 도왔다. (LVMH는 Céline의 수치를 상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Céline가 LVMH의 가장 성공적인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Philo가 최신 유행의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Philo의 가장 성공적인 패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그 라벨은 경쟁자들이 지난 해에 더 일찍 인스타그램 계좌를 개설한 경우에만 시작되었습니다. 향후 10년간 전자 상거래가 급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McKinsey&Company는 온라인 판매가 3배로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과 미국의 Céline가 온라인 판매를 꺼리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올해 4월에 도착한 새로운 CEO인 세베린 메를레티를 대신해 전자 상거래를 시작할 것으로 생각된다. 이전에, Merle는 PierreArnoult의 수석 부총재였으며, 그 이전에는 루이 비통 프랑스의 장군이었다. 필로의 출발은 Céline의 디지털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필로는 스텔라 매카트니와 함께 공부했고 그녀가 1997년 클로이 라게르 펠트에게서 창조적인 감독을 맡았을 때 그녀를 따라갔다. 맥카시가 구찌 그룹의 일원으로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짜 맞추기 위해 그의 패션 브랜드를 떠나자, 필립스는 그 프로젝트에서 물러났고 CEO랄프 톨레노는 2001년에 그녀를 최고의 자리에 앉혔다. 필로는 5년 후에 클로에의 매출액을 크게 증가시켰다. 필로는 클라카시, 한나 맥기본, 클레어 웨이트 켈러, 그리고 지난 달 파리 패션 위크에서 처음으로 그녀의 첫번째 컬렉션을 발표한 나탈리 라이사이를 포함한 젊은 여성 디자이너들의 일원이다.

Céline는 1945년에 Céline Vipiana가 아동용 신발 브랜드로 출시됨에 따라, 나중에 여성 기성복 브랜드로 확대되었으며, 1996년 베르나르 아나우트의 시계 하에 통합되었습니다. 이 상표는 종종 명품 브랜드를 부활시키는 데 필요한 투자자의 인내심의 본보기로 거론되고 있다. Céline는 1997년과 2004년 사이에 브랜드의 창의적인 방향을 이끌어 낸 디자이너 MichaelKors아래에서 짧은 기간 동안 성공을 거두었지만, Philo가 2008년에 합류한 이후로 결코 성공하지 못 했습니다.

Céline는 Céline에서 약 10년간 근무한 후에 단시간 내에 유행하는 많은 사람들을 단시간 내에 아웃 소싱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보다 훨씬 긴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수년 간의 블록 버스터 영화들에 이어Céline의 성장률이 둔화되었고 필로는 다음과 같은 변화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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